부서/팀 | 직위 | 전화번호 | 업무 |
---|---|---|---|
진북동 | 동장 | 063-279-7100 | 진북동 업무 총괄 |
행정민원 | 행정민원팀장 | 063-279-7102 | 행정민원팀 업무 전반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110 | 주민등록 일반, 전입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105 | 총무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114 | 인감, 출생·사망, 무인민원발급기, 통합민원 등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109 | 세무, 주민자치프로그램, 재난 및 민방위 등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111 | 환경, 청소, 시민불편사항 처리, 에너지바우처 등 |
동네복지 | 동네복지팀장 | 063-279-7103 | 동네복지팀 업무 전반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113 | 동네복지, 이웃돕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116 | 통합돌봄(보건 및 의료)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106 | 장애인, 한부모, 노인, 여성복지 등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104 | 국민기초생활보장, 차상위, 초중고교육비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107 | 아동·청소년 복지, 문화누리카드 등 |
부서/팀 | 직위 | 전화번호 | 업무 |
---|---|---|---|
인후1동 | 동장 | 063-279-7121 | 인후1동 업무 총괄 |
행정민원 | 행정민원팀장 | 063-279-7122 | 행정민원팀 업무 전반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124 | 총무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125 | 청소,산업, 민방위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130 | 인감, 가족관계, 통합민원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131 | 주민등록, 통합민원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136 | 세무, 민방위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130 | 인감,가족관계,통합민원 |
동네복지 | 동네복지팀장 | 063-279-7123 | 경로당 전반, 노일일자리 사업, 통합돌봄 전반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137 |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돕기, 동 특화사업, 통합사례관리 등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132 | 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긴급복지 등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132 | 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긴급복지 등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126 | 기초연금, 긴급복지, 주거복지, 정부양곡,보육, 아동, 청소년, 다문화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135 | 통합돌봄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128 | 장애인복지, 바우처, 보훈수당, 문화누리카드 |
부서/팀 | 직위 | 전화번호 | 업무 |
---|---|---|---|
인후2동 | 인후2동장 | 063-279-7140 | 인후2동 업무 총괄 |
행정민원 | 행정민원팀장 | 063-279-7142 | 행정민원팀 업무 전반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150 | 세무(일반), 청소년업무, 문화누리 카드, 에너지바우처 등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144 | 총무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152 | 인감, 본인서명사실확인, 어디서나민원, 통합민원, 세무(제증명)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153 | 환경(청소 등), 재난, 민방위, 산업, 시민불편사항처리 등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147 | 주민등록, 가족관계, 통합민원, 세무(제증명) 등 |
동네복지 | 동네복지팀장 | 063-279-7143 | 동네복지팀 업무 전반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148 | 동네복지,이웃돕기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146 | 통합돌봄, 보건일반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149 | 기초생활수급자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151 | 장애인, 아동복지, 한부오, 여성, 기초연금 |
부서/팀 | 직위 | 전화번호 | 업무 |
---|---|---|---|
인후3동 | 인후3동장 | 063-279-7160 | 인후3동 업무 전반 |
행정민원 | 행정민원팀장 | 063-279-7162 | 행정민원팀 업무 전반, 예산회계집행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036-279-7164 | 총무, 주민자치프로그램 운영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171 | 통합민원, 주민등록 일반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437 | 통합민원, 가족관계증명, 출생사망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175 | 통합민원, 세무, 세외수입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170 | 통합민원, 인감총괄 |
동네복지 | 팀장 | 063-279-7179 | 통네복지팀 업무전반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167 |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 동네복지 특화사업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135 | 노인의료 돌봄시범사업, 이웃돕기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165 | 복지사각지대발굴, 긴급지원 |
시민생활지원 | 팀장 | 063-279-7163 | 시민생활지원팀 업무전반 |
시민생활지원 | 주무관 | 063-279-7174 | 경제교통, 산업, 공원관리, 재난(재해), 지역공동체 사업 |
시민생활지원 | 주무관 | 063-279-7166 | 기초생활수급자, 의료급여, 주거급여 |
시민생활지원 | 주무관 | 063-279-7168 | 장애인복지, 한부모, 바우처, 다문화 |
시민생활지원 | 주무관 | 063-279-7435 | 주거복지, 에너지바우처, 건축(빈집조사 등), 민방위, 음식물쓰레기통 |
시민생활지원 | 주무관 | 063-279-7168 | 장애인복지, 한부모, 바우처 |
부서/팀 | 직위 | 전화번호 | 업무 |
---|---|---|---|
덕진동 | 동장 | 063-279-7181 | 덕진동 업무 총괄 |
행정민원 | 팀장 | 063-279-7182 | 행정민원팀 업무 총괄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184 | 총무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0-7194 | 가족관계(출생·사망) 업무, 주민등록증, 통합민원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189 | 주민등록 일반, 통합민원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187 | 세무, 산업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185 | 시민불편, 청소, 건설 등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188 | 인감, 통합민원 |
동네복지 | 팀장 | 063-279-7183 | 동네복지팀 업무 총괄, 경로당, 노인일자리 업무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191 | 복지사각지대 발굴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186 | 주거복지(전세·임대, 집수리, 에너지), 노인복지, 보훈 등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193 | 통합돌봄 업무전반, 보건, 문화누리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192 | 기초생활, 차상위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190 | 장애인, 한부모가정, 아동, 바우처 업무 등 |
부서/팀 | 직위 | 전화번호 | 업무 |
---|---|---|---|
금암1동 | 동장 | 063-279-7200 | 금암1동 업무 총괄 |
행정민원 | 팀장 | 063-279-7202 | 행정민원팀 업무 전반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209 | 산업, 환경, 민방위, 재난, 시민불편사항 등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204 | 총무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213 | 주민등록, 통합민원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215 | 세무, 임대차신고, 확정일자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210 | 인감, 제증명 |
동네복지 | 팀장 | 063-279-7203 | 동네복지팀 업무 전반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212 | 동네복지, 이웃돕기, 복지사각지대 발굴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207 | 기초생활수급자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208 | 여성, 아동, 장애인복지, 청년월세, 바우처 등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217 | 통합돌봄, 한부모지원 |
부서/팀 | 직위 | 전화번호 | 업무 |
---|---|---|---|
금암2동 | 동장 | 063-279-7220 | 금암2동 업무 총괄 |
행정민원 | 팀장 | 063-279-7222 | 행정민원팀 업무 전반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224 | 총무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230 | 세무, 산업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232 | 주민등록일반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229 | 청소, 재난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233 | 통합민원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223 | 동네복지팀 업무 전반, 경로당, 노인일자리 관리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235 | 통합돌봄, 노인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234 | 기초수급, 차상위 등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228 | 동네복지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227 | 장애인, 아동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226 | 통합돌봄 |
부서/팀 | 직위 | 전화번호 | 업무 |
---|---|---|---|
팔복동 | 동장 | 063-279-7240 | 팔복동 업무 총괄 |
행정민원 | 팀장 | 063-279-7242 | 행정민원팀 업무전반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244 | 총무, 주민자치위원회 운영 등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248 | 가족관계등록 및 발급, 주민등록일반, 주택임대차, 선거(전산)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250 | 산업, 민방위, 재해재난, 시민불편사항, 청소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251 | 세무, 주민자치프로그램 운영, 방역, 공공근로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249 | 인감, 제증명 등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243 | 동네복지사업 총괄, 노인일자리, 경로당 업무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254 |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동네복지, 이웃돕기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252 | 가정복지, 보훈, 장사,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256 | 긴급복지, 주거복지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247 | 국민기초생활보장, 차상위, 초중고교육비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253 | 통합돌봄 사례관리 |
부서/팀 | 직위 | 전화번호 | 업무 |
---|---|---|---|
우아1동 | 동장 | 063-279-7260 | 우아1동 업무 전반 |
행정민원 | 팀장 | 063-279-7262 | 행정민원업무 총괄 예산, 회계, 선거, 감사, 공인관리, 청사관리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269 | 세무, 환경, 청소 등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267 | 주민등록업무 전반(주민등록증, 전입신고, 취학아동 등) 가족관계등록업무 전반 출생, 사망신고 등 수가구(전기․수도) 인증기 관리 통합민원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265 | 행정지원 업무전반(총무), 일반서무 통반장 및 자생단체 관리, 주민참여사업 주민자치센터 운영 사회복무요원관리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271 | 산업 건축과, 건설과(재난, 민방위)업무 주거복지과(에너지바우처, 집수리사업 등) 업무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268 | 인감업무 및 본인서명사실확인 업무 전반 제증명(인감, 등초본, 가족관계증명 등) 어디서나 민원처리 통합민원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268 | 인감업무 및 본인서명사실확인 업무 전반 제증명(인감, 등초본, 가족관계증명 등) 어디서나 민원처리 통합민원 |
동네복지 | 팀장 | 063-279-7263 | 동네복지업무 전반 노인일자리사업관리 경로당 관리 이웃돕기 및 자원봉사업무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270 | 동네복지특화사업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리 통합사례관리 복지사각지대 발굴 전기차량 관리 이웃돕기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272 | 국민기초생활보장 차상위 계층 의료급여 자활사업 초중고교육비 긴급지원 LH 주거지원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277 | 장애인복지 아동 한부모, 여성, 다문화 코로나 생활지원비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바우처) 문화누리카드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274 | 통합돌봄 노인복지, 기초연금 보훈, 장사 |
부서/팀 | 직위 | 전화번호 | 업무 |
---|---|---|---|
우아2동 | 동장 | 063-279-7280 | 우아2동 업무전반 |
행정민원 | 팀장 | 063-279-7282 | 행정민원팀 업무 전반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289 | 세무, 건축, 건설, 환경, 청소, 생태, 재난, 에너지바우처, 시민불편사항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285 | 산업,민방위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284 | 총무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293 | 통합민원, 주민등록일반, 전입신고, 무인민원발급기 관리운영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292 | 통합민원, 주민등록증, 인감관리, 가족관계등록업무 |
동네복지 | 팀장 | 063-279-7283 | 동네복지 업무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287 | 통합돌봄, 노인복지, 문화누리카드 등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291 | 국민기초수급자 총괄, 차상위 계층 관리, 자활, 긴급지원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290 | 동네복지(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 포함), 사랑의 울타리, 통합사례관리, 복지사각지대 발굴, 이웃돕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전주시 복지재단 등)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286 | 장애인, 한부모, 아동, 지투사업 등 |
동네복지 | 사례관리사 | 063-279-7295 | 시범사업 통합돌봄정책 대상자 사례관리 및 고난도 사례관리, 그 외 일반 대상자 사례관리 등 |
부서/팀 | 직위 | 전화번호 | 업무 |
---|---|---|---|
호성동 | 동장 | 063-279-7300 | 호성동 업무 총괄 |
행정민원 | 팀장 | 063-279-7302 | 행정민원팀 업무 전반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305 | 산업업무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311 | 통합민원,인감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309 | 민방위, 세무 등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304 | 총무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314 | 가족관계,통합민원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310 | 통합민원, 전입신고 |
동네복지 | 팀장 | 063-279-7303 | 동네복지팀 업무 전반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307 | 노인,장애인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315 | 동네복지,복지사각지대,이웃돕기,지역사회보장협의체,긴급지원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306 | 차상위, 수급자 등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317 | 통합돌봄, 아동(보육료 등) |
부서/팀 | 직위 | 전화번호 | 업무 |
---|---|---|---|
송천1동 | 동장 | 063-279-7320 | 송천1동 업무 총괄 |
행정민원 | 팀장 | 063-279-7322 | 행정민원팀 업무전반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325 | 전입, 사실조사 및 거주불명등록, 통합민원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336 | 민방위, 주민자치프로그램 등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324 | 총무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335 | 주민등록증, 취학아동, 통합민원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334 | 다자녀 상하수도 감면, 어디서나 민원, 통합민원 등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330 | 세외수입, 과태료, 무인민원발급기, 통합민원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332 | 인감, 본인서명사실확인, 통합민원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333 | 확정일자, 주택임대차 신고제, 통합민원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476 | 세무, 출생사망, 통합민원 등 |
동네복지 | 팀장 | 063-279-7475 | 동네복지팀 업무전반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477 | 동네복지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337 | 통합돌봄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339 | 통합돌봄사업, 이웃돕기 등 |
시민생활지원 | 팀장 | 063-279-7323 | 시민생활지원팀 업무전반 |
시민생활지원 | 주무관 | 063-279-7328 | 청소, 환경, 시민불편사항, 재난, 노인일자리, 주거복지 등 |
시민생활지원 | 주무관 | 063-279-7329 | 산업, 음식물 쓰레기통, 공공근로 접수, 노후차폐차접수, 교통(운전면허 반납) 등 |
시민생활지원 | 주무관 | 063-279-7331 | 국민기초, 차상위, 교육비 등 |
시민생활지원 | 주무관 | 063-279-7327 | 아동, 노인복지, 문화누리, 청소년 등 |
시민생활지원 | 주무관 | 063-279-7326 | 장애인, 한부모, 여성복지 등 |
부서/팀 | 직위 | 전화번호 | 업무 |
---|---|---|---|
송천2동 | 동장 | 063-279-7340 | 동 행정전반 |
행정민원 | 팀장 | 063-279-7342 | 행정민원팀 업무 전반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350 | 세무, 출생사망, 무인민원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352 | 주민등록 일반, 통합민원(주민등록 등.초본 발급 등)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344 | 총무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353 | 통합민원,팩스민원,인감증명,본인서명사실확인(오전)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351 | 통합민원, 전입신고, 인증기 세외수입 일계 등 |
동네복지 | 팀장 | 063-279-7346 | 동네복지팀 업무 전반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358 | 동네복지 특화사업,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리, 통합사례관리 등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348 | 통합돌봄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359 | 통합돌봄 |
시민생활지원 | 팀장 | 063-279-7343 | 시민생활지원팀 업무 전반 |
시민생활지원 | 주무관 | 063-279-7354 | 청소, 시민불편사항, 재난, 민방위 등 |
시민생활지원 | 주무관 | 063-279-7349 | |
시민생활지원 | 주무관 | 063-279-7347 | 국민기초, 차상위 |
시민생활지원 | 주무관 | 063-279-7357 | 노인, 아동 등 |
시민생활지원 | 주무관 | 063-279-7355 | 산업 |
부서/팀 | 직위 | 전화번호 | 업무 |
---|---|---|---|
조촌동 | 동장 | 063-279-7360 | 조촌동 업무 총괄 |
행정민원 | 팀장 | 063-279-7362 | 행정민원팀 업무 전반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373 | 시민불편, 건설, 환경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369 | 산업(직불제, 비축미)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374 | 인감, 제증명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372 | 전입, 주민등록일반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370 | 세무,민방위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364 | 총무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366 | 산업(농지, 축산) |
동네복지 | 팀장 | 063-279-7363 | 동네복지업무 전반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365 | 동네복지, 사례관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에너지바우처 등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368 | 맞춤형 급여, 차상위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367 | 아동, 기초연금, 한부모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375 | 장애인복지, 바우처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371 | 통합돌봄, 노인복지(기초연금 외), 긴급복지, 이웃돕기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379 | 통합돌봄 사례관리 |
부서/팀 | 직위 | 전화번호 | 업무 |
---|---|---|---|
여의동 | 동장 | 063-279-7380 | 여의동 업무 총괄 |
행정민원 | 팀장 | 063-279-7382 | 행정민원팀 업무전반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388 | 세무, 가족관계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389 | 주민등록일반, 전출입, 통합민원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389 | 총무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390 | 에너지바우처, 민방위, 통합민원 |
행정민원 | 실무수습 | 063-279-7393 | 인감, 무인민원발급기, 세외수입 관리 |
동네복지 | 팀장 | 063-270-7383 | 동네복지팀 업무 전분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399 | 기초생활보장 업무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391 | 통합돌봄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6885 | 복지사각지대, 긴급지원, 이웃돕기 |
시민생활지원 | 팀장 | 063-279-7490 | 시민생활지원팀 업무전반 |
시민생활지원 | 주무관 | 063-279-7394 | 산업, 농업 |
시민생활지원 | 주무관 | 063-279-7385 | 기초생활보장 |
시민생활지원 | 주무관 | 063-279-7386 | 복지사각지대 발굴, 희망복지 전반(이웃돕기 등) |
시민생활지원 | 주무관 | 063-270-7387 | 여의동 시민불편사항, 청소, 음식물 수거용기 관리, 재난, 방역 등 |
부서/팀 | 직위 | 전화번호 | 업무 |
---|---|---|---|
혁신동 | 동장 | 063-279-7400 | 혁신동 업무 총괄 |
행정민원 | 행정민원팀장 | 063-279-7402 | 행정민원팀 업무 전반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497 | 세무,공용발급, 통합민원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404 | 총무, 자생단체관리, 선거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421 | 시민불편, 재난, 민방위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410 | 출생사망, 주민등록증, 통합민원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422 | 주민등록, 전입, 통합민원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405 | 주민자치프로그램, 어디서나민원, 통합민원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408 | 청소(음식물쓰레기통), 산업, 일자리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411 | 인감, 통합민원 |
행정민원 | 주무관 | 063-279-7409 | 통합민원, 다자녀 수도요금 감면 |
동네복지 | 동네복지팀장 | 063-279-7403 | 동네복지팀 업무 전반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412 |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리, 동네복지 특화사업, 통합사례관리, 복지사각지대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423 | 기초수급, 주거급여, 청년월세 |
동네복지 | 주무관 | 063-279-7407 | 아동,청소년,노인,여성,한부모, 장애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