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HANBATANG JEONJU
한바탕 전주
도시브랜드의 의미
한글브랜드 로고
다양한 문화적 기반을 토대로 역동적이고 미래지향적 경제문화를 창출하고 한바탕을 중심으로 전주의 벤처정신이 시작됨을 의미 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타당한 문화자산을 전 세계에 역동적으로 비벼서 전주시의 문화경제적 가치를 높이겠다는 강한 의지 표현
영문브랜드의 의미
영문브랜드 로고
영문 네이밍은 Asiart이며 Asia와 Art의 조합어 전주문화가 아시아를 초월하는 글로벌 문화중심도시로서 대한민국의 문화대사 역할을 책임지게 될 것이라는 강한 자부심의 표현
Brand Image
Brand Image Logo
Jeonju is a city representing traditional Korea culture and arts and also a hub of the Han Style. Jeonju will combine its rich cultural assets with modern urbanity and will establish a unique and dynamic atmosphere for the future. The brand identity signifies a strong desire and
willingness to create a city in hamoney with both traditional and modern charms, in which everyone will be able to enjoy diverse cultures, and thus to enhance Jeonju image and reputation abroad.
슬로건의 의미
한바탕전주는 도시브랜드의 기본적인 언어적 요소. 전주시 도시브랜드는 흥과 어울림의 속성 내포. 주요 속성은 층의 이미지로 크게 벌어진 한판의 사전적인 뜻과 한의 바탕. 즉 대한민국 한문화의 근간과 기초를 의미. 세계를 비빈다는 기본적 요소를 보강하는 끝맺음말(Tagline)임. 이 결구는 흥의 역동성과 어울림 즉 전통문화와 현대문화 그리고 다양한 문화 자신들 간의 어울림을 통한 사상의 공존 의미
상징물의 의미
전주가 대한민국을 대변하여 세계문화의 전령사가 되겠다는 미래 의지의 상징물 전주의 문화적 집중과 확산을 의미. 각 개체는 전주의 다양한 문화자산을 상징하여 이러한 문화 아이콘들이 전주에서 집중해서 세계를 향한 확산을 표현. 전체적인 형태는 세계를 비빈다는 결구의 표현과 일치하며 강하게 비비는 표현 방법을 통하여 역동성을 강화. 색상은 자주색(Magenta)을 사용하여 전주의 넘치는 에너지와 창조정신, 열정을 상징하며 밝은 분홍색(Pink)에서 진한 자주색(Magenta)으로 이어지는 계조표현으로 입체감을 나타냄
통합도시 브랜드 홍보영상 / 홍보CF